2021년 08월 04일 수요일
뉴스홈 국제
아웃리거 그룹, 태국 비치 리조트 3곳 신규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21-07-22 16:47

아웃리거 카오락 비치리조트./사진제공=아웃리거 한국사무소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이 태국 남부지역 3곳의 프리미어 비치 리조트를 소유한 마나타이 호텔 앤 리조트(Manathai Hotels and Resorts) 브랜드의 인수 작업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치 리조트 지역에 위치한 마나타이 코사무이, 마나타이 카오락과 마나타이 수린 푸켓은 앞으로 아웃리거 코사무이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카오락 비치 리조트, 푸켓 마나타이 바이 아웃리거로 리브랜딩 작업을 거쳐 올해 말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총 372 개의 객실이 제공되어, 연말 성수기 수요에도 큰 불편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번 리조트 인수 투자는 아시아 태평양을 넘어 그 이상의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함과 동시에 “세계적인 프리미어 비치 리조트 브랜드”를 향한 아웃리거의 미션에 따라 전격 진행됐다.   
 
제프 와고너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의 CEO는 “이번 인수는 태국의 관광 사업에 대한 우리의 자신감과 레저 사업 포트폴리오의 글로벌 성장을 위한 아웃리거의 약속을 뜻하고 있다. 과거 태국에서의 성공은 그들의 독창적인 문화를 존중하는 것에서 비롯되었으며, 이를 토대로 이 3 곳의 리조트를 인수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 시킬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웃리거 코사무이 비치리조트(Outrigger Koh Samui Beach Resort)는 태국의 동쪽에 위치한 태국에서 2번째로 큰 섬 코사무이의 라마이 해변에 위치하고 있다. 리조트는 총 14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중 스위트룸은 34개이며, 스파와 3 개의 레스토랑과 가족 여행객을 위한 키즈 클럽은 물론 결혼식과 피로연 등의 행사도 가능한 연회장 시설이 있다. 인근에 현지 레스토랑이나 쇼핑 아울렛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코사무이 섬은 방콕 공항에서 비행기로 약 70분, 푸켓에서는 약 55분 거리에 위치한다. 

아웃리거 카오락 비치리조트(Outrigger Khao Lak Beach Resort)는 푸켓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75분 정도의 가까운 거리에 있는 카오락의 안다만 해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방삭 해변에 위치하며, 158개의 객실이 있다. 12개의 스위트와 빌라가 있는 리조트에는 2개의 레스토랑, 오션뷰의 수영장과 키즈 클럽이 있다. 코끼리 트레킹, 카누와 자연 체험 어드벤처 등 인기있는 현지의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푸켓 마나타이 바이 아웃리거(Phuket Manathai by Outrigger®)는 푸켓 국제공항에서 남쪽으로 약 30분거리에 아담하지만 아름다운 해변으로 알려진 수린 비치에 위치하고 있다. 리조트에서 인근 레스토랑, 쇼핑몰을 포함한 편이시설에 도보로도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66개의 부티크 룸은 물론 메인 레스토랑, 수영장, 바, 스파 등이 있으며, 총 객실 중 37객실이 스위트룸이다.

travelpress@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