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6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오또맘, 루머 해명+법적대응 "조건만남 응한 적 없다...더 이상 참지 않을 것"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7-23 13:27

(사진출처=오또맘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오또맘이 법적대응에 나섰다.

오또맘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이상 못 참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제가 더 이상 제 가슴 아픈 과거사를 이슈가 되고 싶지 않아서 그냥 무시하고 참았다. 전 제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 없다. 당당하다. 저는 진실로 다 해명을 했다. 저는 조건만남에 응한 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 부장님께서도 이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방송에서 말씀하셨는데 다른 의미로 해석하신 분들이 많다. 정말 사실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그날 전화 통화로 제가 너무 긴장한 나머지 사실혼 관계의 뜻도 몰라 엉겁결에 대답을 해버린 게 있는데, 진실을 말하자면 전 남친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갖긴 했지만 동거를 하지는 않았다. 동거를 하지 않았으니 사실혼 관계에 있었던 것은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는 제보한 사람이 누군지 알 것 같다. 더 이상 참지 않겠다.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경찰서 신고 내역, 녹음 파일, 협박, 증거자료가 있으니 고소하겠다."라고 덧붙였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