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종교
충주 열매맺는교회 이재식 목사, '하나님의 권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7-30 04:00

충주 열매맺는교회 담임 이재식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죽어가는 사람에게도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권능은 필요합니다.

우리는 시간에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충분한 시간이 있다고 생각하면 시간을 낭비할 수 있고, 시간이 없다고 느껴지면 도전해보지도 않고 미리 포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떤 시간이든지 주어진 시간은 포기하거나 낭비해서는 안됩니다.

죽음을 목전에 두고 있는 사람에게는 모든 기회가 박탈되었다고 생각할 수 있고, 모든 기회를 박탈해도 된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죽음 앞에서 모든 것이 끝날 것이기 때문에, 남은 시간에는 기회가 모두 박탈되어도 좋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죽어가는 사람에게도 복음을 듣고 받아들일 기회를 빼앗아서는 안됩니다. 숨이 넘어가는 마지막 순간까지도 그들에게는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권능이 필요합니다. 우리 마음대로 그 기회를 빼앗을 수는 없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 달리신 상황에서도 오른편 강도를 구원해 주셨습니다. 자신의 죄 때문에 십자가에 달린 강도에게 남아있는 시간은 짧았습니다. 너무나 고통스러운 상황이기 때문에 빨리 죽기를 바랬을지도 모릅니다. 강도는 모든 소망을 잃고 죽음을 기다리는 시간이었지만, 예수님께서는 그에게 낙원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낭비하거나 포기해도 되는 시간은 없습니다. 마지막 숨을 몰아쉬는 짧은 시간 속에서도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권능은 나타날 수 있도록 기도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