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종교
하나님의 리콜운동 대표 전두승 목사, '마지막 전환의 때입니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7-31 06:00

킹덤빌더즈, L.A 글로리 교회 담임 전두승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마지막 전환의 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대적인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느냐? 당장 내가 힘들고 내 기도제목이 코에 석자인데, 내 교회 부흥이 더 중요하지?”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미 계시록 시대에 접어 들었고 마지막 시대의 징조를 현실로 체험하는 시점에 살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마귀와 악한 세력들은 자기들의 때가 얼마 남지 않은 줄을 알고 인류를 파멸로 이끌고 적그리스도 짐승의 체제를 실현키 위해 전세계적 통제를 위한 바이러스 전파와 점차 강제 100신 주입을 사실화 하려는 때입니다. 

   뉴욕과 캘리포니아는 정부 공무원들에게 의무적으로 100신 주사를 맞아야 한다고 발표하였고, 이제 의료계, 교육계 종사자들은 백신을 맞지 않으면 직장을 잃어야 할 처지에 놓여 있음이 현실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미국 공 사립 대학교는 9월 개학시에 100신을 맞지 않으면 입학을 허락하지 않는 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유엔이 발표한 Agenda 2030는 ‘새로운 세계 질서’를 목표로 전 세계 단일국가, 단일 군대, 단일 종교, 현금 없는 사회, 인구 감축을 목표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그 통제의 실현으로 지금 100신 접종을 점차 강제화하고 100신 여권을 실행하려는 것입니다. 

   그러나 세상의 역사는 하나님이 주관하시고 하나님은 성경에 예언된 그의 뜻을 반드시 실행하심을 우리가 믿습니다. 우리는 그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를 알아야만 하고, 그 뜻이 이루어지기 위해 기도하고 그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와 운동에 참예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에 예언된 하나님의 마지막 계획에 대한 이해를 가질 뿐만 아니라, 성령이 교회들에게 주시는 음성을 듣고 하나님의 지혜와 계시의 정신을 받아 앞으로 나라와 민족들에게 전해야 할 사명이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하나님의 때, 시대의 때에 대해 민감함으로 비로소 교회가 세상에 대한 예언적 사명을 감당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1. 그동안 하나님께서 준비시킨 사람들에 있어서는 새로운 역사를 위한 준비기간의 완성이 이루어지는 때입니다.

   특별히 남은 자들에게 있어서 그동안의 준비의 역사가 충만함과 완성의 시기에 이르고 약속의 성취가 시작되는 때입니다. 지금까지 기도하고 바라던 것들이 나타나고 약속이 이루어지는 때입니다.

2. 영광의 영역으로 들어가는  때입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하나님의 아름다움인 영광(사 35:2)이 임할 것입니다. 또한 상황을 초월하는 기쁨과 영광의 충만함이 임할 것입니다. 시편 16:11의 “주의 앞에는 기쁨이 충만하고 주의 우편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나이다” 하신 말씀처럼, 주님 앞에 있는 기쁨과 즐거움을 많은 사람들이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사모하는 자에게 갑자기 주님이 임하시며 위로부터 계시와 지혜가 부어질 것입니다. 주님께 우리의 삶을 고정하고 하나님과의 비밀한 친교의 장소에 머물므로 하나님의 영광의 영역에서 능력으로 나오도록 더욱 거룩을 추구해야 합니다.

3. 마태복음 3:11에 약속된 불세례를 통하여 강력한 믿음과 열정의 젊은 사람들의 요엘의 군대, 주님의 군대가 일어날 것이며, 다가온 본격적인 대추수 사역을 위하여 추숫군들을 준비시키고 훈련시켜야 할 때입니다. 

   요엘 2:28 “그 후에 내가 내 신을 만민에게 부어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고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 우리들의 자녀들과 청년들은 영광의 세대, Glory Generation 이 될 것입니다. 

4. 우리의 환경 가운데 새로운 하나님의 임재가 창조되기 위하여 우리의 현실과 상황과 환경을 다스리고 정복해야 합니다.

   이제 하나님의 백성들이 적을 정복하는 위대한 권세와 능력을 가질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육체적 욕심을 정복해야 하고 패배의식을 가졌던 위치에서 승리의 자세로 변환해야 합니다.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하나님의 영광을 사모하고 영으로 인도되고 생명의 성령의 법 안에서 살아 갈 결단을 해야 합니다. 

5. 하나님의 마지막 때 계획을 위한 궁극적 사명 발견의 영적돌파와 본격적인 기름부으심과 영광의 부어짐이 있을 것입니다.

   그동안은 성소의 영역에서 성령의 은사와 능력을 받아 사역하는 때였습니다. 지금은 하나님 나라 완성을 위한 그의 열방추수 운동을 위해 그의 보좌로부터 계시와 전략을 받아 일하는 하나님의 영광의 통로가 되어야 할 때입니다. 지성소 영역의 왕같은 대제사장 사역입니다.

6. 주님의 재림을 맞는 신부의 군대로서 정결함과 의로움과 거룩함에 대해 설교하고 가르쳐야 할 때입니다.

   마지막 때는 오직 모든 거룩한 자들만이 주와 함께 설 것이라 하신 때가 이 때입니다(슥 14:5). 의로움과 거룩함에 거함으로 하나님의 영광과 능력의 통로가 될 때, 하나님의 마지막 열방추수에 쓰임을 받게 될 것입니다. 

7. 남은 자들을 이기는 자의 군대로 준비시킬 하나님의 영적 장군들에게 성령의 능력과 하나님의 영광과 권능이 주어져 모든 것을 회복하고 이 세대의 마음을 하나님께로 돌릴 것입니다. 

   그들은 엘리야의 영으로 올 자들이며, 그동안 숨겨져 훈련 받던 자들인데, 이제 하나님의 마지막 운동을 위한 이기는 자의 군대를 이끌 영적지도자로 세워질 것입니다. 

   여호와의 영광이 온 세상을 덮을 하나님의 운동을 위해 그들에게 영분별과 사랑의 은사가 부어질 것이며, 섬세한 분별력과 성령의 지도력을 가진 계시적인 하나님의 지식을 소유한 영적인 지도자로 세우실 것입니다. 

8. 영광이 온 세상을 덮는 영광의 부흥을 위해 초자연적인 영광의 재정이 부어질 것입니다.

   영광의 집, 영광의 문이 되는 자에게 흑암 중의 보화와 은밀한 곳에 숨은 재물(사 45:3), 그리고 바다의 풍부와 열방의 재물이 올 것이며(사 60:5), 하나님이 맡기시는 운동을 위한 모든 필요가 풍성하게 공급되는 요셉의 기름부으심, 재정의 축복이 주어질 것입니다. 영광과 재정의 통로입니다.

9. 영광이 많은 사람들에게 임할 것입니다. 의로운 자들은 하늘의 방문을 받고 하나님의 영광의 영역을 체험할 것입니다. 

이사야의 예언대로 여호와의 영광이 모든 육체에게 나타나게 되기 위해 하나님의 얼굴을 사모하는 자들에게 먼저 하나님의 빛과 영광이 나타나고, 그것이 그들 위에 머물므로 흑암이 가득한 세상에 빛과 하나님의 영광을 전하는 영광의 세대가 되게 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불과 영광과 능력이 임하는 것입니다.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사 60:1).

“대저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세상에 가득하리라”(합 2:14).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사 40:5).

땡큐 로드!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