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종교
오륜교회 교육국장 정지운 목사, '말씀의 채널이 되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08-01 04:00

오륜교회 교육국장 정지운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신명기 18장 15-22절 

 세상을 살아가면서 많은 사람들이 어떤 일을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서 채널을 찾는다. 어떤 루트를 통해서 원하는 일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인가? 결국 채널과 연결이 닿을 수 있는 관계가 되는가? 이처럼 영적인 세계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하나님의 말씀의 채널이다. 

 오늘 본문을 보면 모세 이후에 하나님의 음성을 들려줄 수 있는 선지자를 세워주신다고 약속하신다. 물론 이 말씀은 더 큰 선지자로 오신 메시아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그림자이기도 하다. 그러면 누가 말씀의 채널이 될 수 있는가? 22절에 보면 선지자가 있어 여호와의 이름으로 말한 일에 증험도 없고 성취함도 없으면 이는 여호와께서 말씀하신 것이 아니요 무슨 이야기인가? 말씀의 채널인 사람은 자기 마음대로 말하지 않으며 응답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이다.

 이처럼 주변에 말씀의 채널이 있는 것은 복되다. 그러나 말씀의 채널은 자기 마음대로 말하는 사람이 아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있는 그대로 전하는 사람이다. 자기 마음대로 점치는 사람이 아니며, 하나님의 말씀으로 위로하고 권면하는 사람이다. 말씀을 묵상하면서 하나님의 말씀의 채널이 되는 것이 얼마나 복된 것인지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된다. 내가 만들어낸 내가복음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들려주는 하나님의 말씀의 채널로서 기도하면 응답되는 하나님의 채널로 쓰임 받는 인생이 되길 간절히 소망한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