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속초문화예술회관, 8월 청춘위로 '여유만만 콘서트'개최!

[강원=아시아뉴스통신] 김주안기자 송고시간 2021-08-01 14:23

여유만만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속초문화예술회관

[아시아뉴스통신=김주안 기자] 강원 속초시가 오는 21일 토요일 저녁 7시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금년 맞춤형 기획공연 다섯번째로 청춘위로 '여유만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위드 코로나 &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살아가는 시민들과, 특히 학업 및 취업에 지친 청춘들에게 노래가 갖는 치유의 힘을 통해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을 드리고자 “위로가 되어주고 힘이 되는 속초, 당신을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특별히 기획한 본 공연은,

말이 필요 없는 한국 음악계의 아이콘이자 섭외 1순위로써‘인생은 힘들지만, 그래도 그래서 여전히 아름답다’는 긍정의 메시지를 음악으로 전달하는 “옥상달빛”과, 질펀한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로 대중들을 삽시간에 사로잡은 대체불가 대세뮤지션 “10CM”가 출연하여 90분간 관객들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보듬어 줄 예정이다.

장봉주 문화체육과장은“사회적 피로와 코로나19 블루로 힘든 시민들,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청춘들에게 힘과 위로를 선물하기 위해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며,“코로나19 종식 전까지 정부지침에 따라 객석 거리두기 등 방역을 철저히 지켜 공연을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공연 예매는 오는 3일 오전 9시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1인당 최대 4장까지 가능하고, 관람료는 2만원이다. 우대 할인자 등 자세한 사항은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luck951427386@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