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0일 월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옥천군 문화예술회관, ‘춤추는 미술관’ 공연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경선기자 송고시간 2021-09-09 11:31

융합기술 적용으로 살아 움직이는 상상 실현 만끽

오는 11일 오후 3시, 7시 총 2회 공연

두 좌석 거리두기, 회당 158석 제한

8세이상 관람 가능, 전석 무료
충북 옥천군문화예술회관 '춤추는 미술관' 공연 포스터.(자료제공=옥천군청)

[아시아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충북 옥천군은 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11일 오후 3시와 7시 2회에 걸쳐 ‘2021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 선정작 ‘춤추는 미술관’을 선보인다.
 
‘춤추는 미술관’은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으로 옥천군에서 선정된 4개의 공연 중 지난달 ‘K-Drama 클래식과 만나다’에 이은 두 번째 공연이다.
 
이 공연은 미술관 또는 전시관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미술작품, 조형물 등이 살아 움직이는 상상을 실현시킨 스트리트 댄스 공연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와 기술이 융합된 작품이다.
 
입체적인 세상에서 보여지는 2D의 움직임, 스트리트 댄스와 다양한 기술들이 만나 무한 상상의 향연이 펼쳐진다.
 
이날 무대를 꾸미는 ‘애니메이션 크루’는 대한민국 스트리트 댄스와 힙합 장르를 대중들이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문화예술(공연 및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창작·공연해온 단체다.
 
한국인 최초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 출연했으며, 미국 할리우드 더 펑크 던전 출전해 2위에 오른 실력파 댄스 팀이다
 
이번공연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두 좌석 거리두기 앉기로 회당 158석의 관객을 수용해 오후 3시, 7시 2회 공연 예정이며, 8세이상 관람이 가능하고 전석 무료다.
 
군 관계자는 “현실과 상상의 세계가 하나로 융합되는 화려한 테크닉의 퍼포먼스가 반전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2회 공연인 만큼 많은 군민들이 공연을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옥천문화예술회관은 ‘춤추는 미술관’에 이어 다음달 8일, 올해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 세 번째 공연으로 뮤지컬 배우 민우혁, 김순영이 함께하는 ‘음악으로 그리는 일곱가지 반고흐, 별이 빛나는 밤에’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타 공연문의 및 예매는 옥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043-730-4894으로 문의하면 된다. 

123ge@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