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스포츠
'왕의 귀환' 호날두, 복귀 축포 쏠까...뉴캐슬전 출전 여부 관심 집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9-10 06:00

(사진출처=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SNS)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로 복귀한 호날두가 이번 주말 복귀전을 치를 수 있을까.

11일 밤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맨유 대 뉴캐슬 경기가 펼쳐진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돌아오며 더욱 파괴적인 공격력을 갖게 된 맨유는 뉴캐슬전 압승을 노리고 있다.

뉴캐슬은 지난 3라운드에서 승점 1점을 추가한 데 이어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 호날두의 출전 여부로 많은 관심을 모으는 맨유 대 뉴캐슬의 경기는 11일 밤 11시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된다. PC/모바일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 가능하다.

‘득점 머신’ 호날두가 12년 만에 맨유로 돌아왔다. 프리미어리그의 특별 승인으로 에딘손 카바니에게 등번호 7번을 양보 받았다. 레전드 대우를 확실히 받고 있는 호날두는 한국시간으로 8일 맨유 훈련장에 합류하여 몸을 풀었다.

호날두는 이미 프리미어리그에서 84골을 넣었기에 앞으로 16골을 추가하면 사상 최초로 PL과 라리가에서 모두 100골을 기록한 선수가 된다. 이번 경기에서 ‘기록의 사나이’ 호날두가 복귀와 함께 85호 골을 신고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개막전에서 리즈를 5대 1로 제압하며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던 맨유는 이후 두 경기에서 모두 한 골씩 만을 성공시켜 아쉬움을 남겼다. 세 경기 연속 득점을 올린 메이슨 그린우드의 활약으로 겨우 득점 기록을 이어갈 수 있었다.

최근 답답했던 공격의 활로를 호날두가 뚫어낼 수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다. 수비에서는 해리 매과이어와 라파엘 바란, 루크 쇼 등의 활약과 함께 골키퍼 다비드 데헤아의 활약이 눈부시다.

특히 데헤아는 직전 경기였던 울버햄튼전에서 환상적인 선방쇼를 보여주며 승리를 지키는데 일조했다. 맨유가 우승 후보다운 압도적인 모습을 선보일 수 있을까.

호날두의 합류로 더욱 강력해진 맨유가 다득점 경기를 치르며 승점 3점을 챙길지, 뉴캐슬이 ‘대어’ 맨유를 제압하는 반전을 만들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프리미어리그로 돌아온 호날두의 출전 여부에도 시선이 집중되는 맨유 대 뉴캐슬 경기는 11일 밤 11시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날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