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부천오정署, 부천FC사협 추석명절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주민 사랑나눔 가져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1-09-10 09:35

부천오정경찰서와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이 ‘국제로타리 3690지구 부천다사랑RC·오정RC’와 함께 다문화가정 · 북한이탈주민이 따뜻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나눔 행사를 갖고 있다./사진제공=부천오정경찰서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9일 부천오정경찰서(서장 최은정)와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이도현)이 ‘국제로타리 3690지구 부천다사랑RC·오정RC’와 함께 다문화가정 · 북한이탈주민이 따뜻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 전달된 물품은 부천시 다문화가정 30가구, 북한이탈주민 2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를 마련한 부천오정경찰서 김동규 정보안보외사과장은 "뜻깊은 행사에 동참해주신 부천다사랑로타리 클럽과 오정로타리 클럽,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 오정경찰서는 지역사회와 함께 문화적 차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가정 및 북한이탈주민 가정 지원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국제로타리 3690지구 부천다사랑RC 김수경 회장은 “지역에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해 기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가정과 북한이탈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행사 취지에 적극 공감을 표했다.
 
더불어 국제로타리 3690지구 오정RC 김성기 회장(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 사무차장 겸직)은 “로타리클럽의 초아의 봉사정신을 되새기는 뜻깊은 활동인 것 같고,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에서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겠다”며 활동에 대한 의지를 전했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