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강원영상위원회, 도내 작은영화관 대관 이벤트 ‘끼리끼리 시네마’진행

[강원=아시아뉴스통신] 김주안기자 송고시간 2021-09-11 11:44

끼리끼리 시네마 포스터./사진제공=강원영상위원회

[아시아뉴스통신=김주안 기자] 강원영상위원회가 주관하는 도내 작은영화관 대관 이벤트 ‘끼리끼리 시네마’ 참가자 모집 공고가 지난 10일부터 오는 22일까지 13일간 진행된다고 11일 밝혔다.
 
‘끼리끼리 시네마’는 도내 작은영화관 한 관을 대관하여 생활권이 같은 가족, 연인, 직장 동료 등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다. 코로나19로 인해 극장 방문에 불안감을 느끼는 도민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관람환경을 제공하고, 도내 작은영화관들에게는 이벤트지원을 통한 관람객 확대와 극장 활성화를 돕고자 마련됐다.
 
‘끼리끼리 시네마’는 10월 한달 간 강원도 내 작은영화관 8개소에서 진행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작은영화관에서는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방문자 발열 체크 및 방역을 실시하며, 생활권이 같은 최대 20명의 소규모 인원만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강원영상위원회 김성태 사무국장은 “‘끼리끼리 시네마’를 통해 코로나19로 관객 모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작은영화관이 활기를 되찾고, 도민들에게 잃어버린 일상의 활기를 되 찾을 수 있는 안전한 영화 관람의 기회가 되었으며 한다”고 전했다.
 
‘끼리끼리 시네마’는 구글폼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27~2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무료로 작은영화관 대관 및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강원영상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uck951427386@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