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7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해남군의회,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박용준기자 송고시간 2021-09-14 14:11

14일 해남평화의집 등 13개소 사회복지시설 위문
14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해남군의회 김병덕 의장과 NH농협은행해남군지부 지부장 김상보 해남진도축산업협동조합 조합장 한종회 는  해남 평화의 집 해남등대원 희망원 등 해남군 관내 13개 노인요양시설 및 아동시설을 찾아 생활용품 등을 전달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한다고 말했다./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박용준 기자]전남 해남군의회(의장 김병덕)는 14일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시설 입소자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위문했다.
 
이번 위문은 해남군의회, NH농협은행해남군지부(지부장 김상보), 해남진도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한종회)과 함께 참여했다.
 
해남 평화의 집, 해남등대원, 희망원 등 해남군 관내 13개 노인요양시설 및 아동시설을 찾아 생활용품 등을 전달하며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했다.
 
김병덕 의장은 올해는 코로나19 백신접종 완료자에 한하여 가족들과의 면회도 허용돼 그나마 위안이 되지만 그렇지 못한 상황에 놓인 입소자들에게는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어렵고 힘들수록 나눔의 손길이 더욱 절실히 필요하고, 소외된 이웃을 살피며 더불어 훈훈한 추석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1963yj@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