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0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현종원 김해미래인재장학재단 이사장, 문화상품권 1000만원 기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김성조기자 송고시간 2021-09-15 16:07

15일 현종원 김해미래인재장학재단 이사장(오른쪽)이 허성곤 김해시장(가운데)에게 문화상품권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김해시청)

[아시아뉴스통신=김성조 기자] 경남 김해시는 현종원 김해시미래인재장학재단 이사장이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10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문화상품권은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학생들의 학업 장려금으로 사용된다.

특히 현종원 이사장은 올 초에도 지역 학생들을 위해 1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꾸준히 기부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이번에는 지역경제 살리기 일환으로 지역 내 서점 4군데에서 문화상품권을 구입해 동네서점 살리기에도 동참했다.

현종원 이사장은 “코로나19로 누구보다 어려움을 겪고 있을 학생들이 꿈을 향해 나아가 그 꿈을 통해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지역 서점에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허성곤 김해시장은 “현종원 이사장님은 장학재단, 공동모금회 등을 통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계시며, 이는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며 “우리 시도 학생들이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며, 이번 성금 또한 학생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jppnkim5080@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