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0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옥천군,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온라인 축제 CM송 공모전 시상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경선기자 송고시간 2021-09-15 16:12

조안나 씨 ‘최우수상’, 내년부터 축제 홍보에 CM송 활용
15일 충북 옥천군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온라인 축제 cm송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조안나 씨와 김재종 옥천군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옥천군청)

[아시아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충북 옥천 포도·복숭아의 우수성과 온라인 축제 홍보를 위해 개최한 CM송 공모전에서 3개 작품을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156곡의 다양한 장르와 컨셉의 곡이 접수되면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군은 출품된 곡중 작품성, 대중성, 활용성, 창의성 등의 심사기준을 통해 예선과 본선에서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1명을 선정했다.
 
수상자에게는 최우수상 400만원, 우수상 200만원, 장려상 1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최우수상은 조안나 씨(서울)의 ‘숭아 SONG’, 우수상은 김영경(경기 고양시)씨의 ‘복숭아야 포도야’, 장려상은 박형준 씨(서울)의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SONG’선정됐다.
 
최우수상을 받은 조안나 씨는 “처음 참여한 CM송 공모전에서 큰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옥천군에 대해 알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군 관계자는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축제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참가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선정된 작품은 내부 논의를 통해 내년 축제 기간 군청 통화연결음 등 옥천 포도·복숭아 홍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10일부터 우체국쇼핑몰 기획관에서 운영중 인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온라인축제”는 현재까지 173만회(9월 8일 기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포도 2억8천5백만원, 복숭아 11억5백만원, 옥수수 4억5천5백만원, 감자 5천4백만원 등 농특산물과 중소기업제품을 온라인 등을 통해 2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123ge@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