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0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농협과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우리농축산물로 이웃사랑 나눔실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1-09-15 16:15

NGO기업장애인협회중앙회에 우리농축산물 선물세트 전달
15일 추석맞이 이웃사랑 우리농축산물 나눔 행사가 열린 가운데 오른쪽부터, 이성만 국회의원(부평 갑), 온누리사랑나눔 전병재 이사장, 이강영 인천농협 지역본부장, 권찬호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인천지역본부 본부장, 노태손 인천시의회 의원이 추석맞이 이웃사랑 우리농축산물 나눔 행사에 참석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인천지역본부(본부장 권찬호)와 인천농협(본부장 이강영)은 15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목우촌 선물세트 100개를 NGO기업장애인협회중앙회 등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추석을 앞두고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에서 펼치는 나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실시되었으며, 전달된 우리 농축산물은 농협 임직원들이 매월 회비를 납부해 조성된 기금으로 마련되었다.
 
15일 인천농협과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인천지역본부가 추석맞이 이웃사랑 우리농축산물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이날 전달된 물품은 추석을 맞아 관내 지역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의미 있게 사용 될 예정이다.
 
인천농협 이강영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취약계층이 겪는 어려움은 예년보다 더욱 심각하다. 이번 농축산물 전달로 힘을 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인천농협은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시민과 함께 하는 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2006년에 설립되어 현재 20,0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었으며, 농협 임직원들이 매월 자발적으로 납부한 회비로 운영되고 있다. 주요 사회 공헌활동으로 농촌노인 무료 장수사진 촬영, 농촌 어린이 서울 초청 문화교류,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등이 있다. 또한 농촌일손돕기, 우리 농축산물 소비촉진운동 등 아름다운 우리 농업, 농촌을 가꾸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