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0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허성무 창원시장, 진해구 찾아 추석 민생 탐방 이어가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21-09-15 16:21

추석을 앞두고 민생 탐방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허성무 창원시장이 15일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접수현장인 진해 자은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주민들의 불편한 점 등 의견을 듣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허성무 창원시장은 15일 추석을 앞두고 진해구 자은동을 찾아 민생 탐방 행보를 이어갔다.

허성무 시장은 자은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접수현장을 점검하고, 국민지원금 신청에 불편한 점은 없는지, 국민지원금을 어떤 용도로 사용할 것인지 등을 물어보며 시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등 시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국민지원금은 성인 개인별로 신청 가능하다. 온라인 신청은 신용∙체크카드와 창원사랑상품권 구매앱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오프라인 신청은 신용∙체크카드는 카드와 연계된 은행, 선불카드는 거주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허성무 시장은 “국민지원금이 가계경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신속하고 안전하게 지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겠다”며 “이번 추석연휴 이동 자제와 가족 간 방역수칙 준수에 힘써 안전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un82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