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0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박종훈 경남교육감,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격려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21-09-15 16:59

15일 박종훈 경남교육감이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을 초청, 격려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사진제공=경남교육청)

[아시아뉴스통신=최광열 기자] 박종훈 경상남도교육감이 15일 올해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을 초청해 노고를 격려했다.

지난달 경남교육청은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강경원(경남교육청), 김경문(한국나노마이스터고), 이미숙(진주교육지원청) 주무관을 선발했다.

이번 상반기에 선정된 적극행정 우수사례는 위원회 전자결재 활성화, 물품관리의 혁신, 학교소규모시설공사 설계 업무 지원을 위한 지역건축사협회와의 업무협약 체결 등이다.

박종훈 교육감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도민을 위해 적극행정을 펼쳐줘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행정 수요와 급변하는 행정환경에서 적극 대처하는 공무원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교육 수요자에게 보다 나은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적극행정 우수사례를 발굴해 적극행정 문화를 확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교육청은 지난해부터 창의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적극행정을 펼친 우수공무원을 선발해 성과상여금 최고등급, 교육훈련 우선 선발, 전보점수 가점 등의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있다.

rhkdduf324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