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0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남양주시, 국내 교류도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홍보 나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기자 송고시간 2021-09-16 00:11

시 공식 누리집(홈페이지) ‘남양주 소개’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어
국내 교류도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홍보 포스터./사진제공=남양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남양주시는 국내 자매도시의 신선한 제철 농산물과 건강한 먹거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국내 교류도시 e-쇼핑몰> 코너를 시 공식 누리집(홈페이지)에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시는 시민들에게 국내 자매도시를 홍보함과 동시에 e-쇼핑몰을 이용해 농특산물을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국내 교류도시 e-쇼핑몰> 코너를 마련했다.
 
국내 교류도시 e-쇼핑몰은 시 공식 누리집(홈페이지)의 ‘남양주 소개’ 코너 ‘남양주의 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남 강진의 ‘초록믿음’ △강원 영월의 ‘동강애(愛)인’ △전북 정읍의 ‘단풍미인’ △경남 사천의 ‘4000몰’ △전북 군산의 ‘군산팜’까지 총 5개 자매도시 대표 브랜드의 농특산물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상호 방문이 많이 줄어 자매도시의 여러 농가와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라며 “시민들이 우리 시 자매도시의 품질 좋은 농특산물에 관심을 갖고, e-쇼핑몰을 이용해 편리하게 구입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는 관내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를 확보하기 위해 ‘남양주시 추석 명절 직거래 장터’를 국내 자매도시에 홍보하고, 자매도시 간 협력을 강화하며 특화 교류에 힘쓰고 있다.
 
lbkk6868@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