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19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뉴에라프로젝트·미스터트롯 TOP6, 1억 원 통큰 기부로 팬 사랑 보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9-16 06:00

(사진출처=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뉴에라프로젝트가 미스터트롯 TOP6와 함께 유종의 미를 거뒀다.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지난 13일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이비인후과학교실에 미스터트롯 TOP6와 팬들의 이름으로 1억 원의 기부금을 전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뉴에라프로젝트의 기부는 지난 1년 6개월 간 함께 호흡을 맞춘 TOP6와 무한한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진행됐다.

의과대학에 전달된 기부금은 이비인후과 연구 목적으로 쓰일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TOP6의 직업 특성상 코와 목, 귀 등 주요 신체 기관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만큼 이비인후과학의 발전을 위해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연세대학교 유대현 의과대학장, 이비인후과 김창훈 교수, 뉴에라프로젝트 박설화 대표, 미스터트롯 TOP6 대표로 영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탁은 “모든 의료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기초 의학 발전을 통해 많은 병의 근본적인 해결 방안이 마련되면 환자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질병과 싸우고 있는 많은 의학 연구자분들을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향후 연세대학교 병원과 미스터트롯 TOP6는 이날의 인연을 바탕으로 협력 관계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뉴에라프로젝트는 지난 11일자로 미스터트롯 TOP6 매니지먼트를 종료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