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1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프로미스나인, 스페셜 싱글 ‘Talk & Talk’ 활동 성공적 마무리…상승세 입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9-21 06:00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Talk & Talk’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4세대 대표 그룹의 입지를 굳혔다.

지난 1일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을 발매한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9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3주간의 공식 활동을 마쳤다. 풋풋한 설렘을 자아내는 청량 가을송 ‘Talk & Talk’으로 가요계를 프로미스나인만의 매력으로 물들였으며 바라만 봐도 절로 미소 짓게 되는 ‘힐링 메이트’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 4세대 대표 그룹 도약

프로미스나인은 이번 신보로 연이은 1위를 기록해 뜨거운 상승세를 입증했다. ‘Talk & Talk’으로 국내외 음원 사이트 1위와 최상위권을 차지했으며 벅스에서 ‘WE GO’, ‘Feel Good (SECRET CODE)’, ‘FUN!’, ‘LOVE BOMB’ 등 전작의 타이틀곡들이 2위부터 5위까지 역주행하며 줄세우기에 성공, 차트 최상위권을 싹쓸이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Talk & Talk’으로 데뷔 후 음악방송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쾌거를 이뤘으며 가온차트 BGM 차트 1위, 앨범 차트와 다운로드 차트에서도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리며 두각을 나타냈다.

‘Talk & Talk’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조회 수 1000만 뷰를 훌쩍 넘겼으며 공개 이후 줄곧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올라 프로미스나인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무엇보다 이번 신보는 한정반임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함께 물량이 빠르게 소진돼 추가 제작까지 진행됐으며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적 후 첫 컴백으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 속 눈부신 성과를 거둬 깊은 의미를 더했다.

#. ‘Talk & Talk’ 열풍의 이유

‘Talk & Talk’은 프로미스나인이 전작 타이틀곡 ‘WE GO’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인 신곡으로 이들만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청량 에너지로 여름에 이어 가을 가요계까지 완벽 접수했다. 특히, 아홉 멤버의 나날이 물오르는 비주얼과 한번 보면 빠져드는 중독성 강한 무대가 열띤 반응을 끌어냈다.

이번 활동을 통해 톡톡 튀는 스타일로 변화를 준 프로미스나인은 밝고 건강한 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화사한 분위기를 풍겨 매 음악방송 출연 후 화제를 모았다. 더해 귓가에 맴도는 후렴구와 전화를 거는 포인트 안무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 밖에도 ‘Talk & Talk’ 활동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각양각색의 콘텐츠가 쏟아져 프로미스나인의 매력을 극대화했으며, 틱톡을 중심으로 진행된 ‘Talk & Talk’ 챌린지(#TalknTalkChallenge)가 많은 이들의 뜨거운 참여를 이끌며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프로미스나인은 매 앨범 꾸준한 성장과 폭넓은 스펙트럼을 증명하며 색다른 서사를 담은 음악으로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 계속해서 상승 곡선을 나타내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