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5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서현 화보, 우아함이란 바로 이런 것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9-24 06:00

(사진제공=퍼스트룩)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서현이 주얼리 화보를 통해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냈다.

역대급 비주얼로 매거진 퍼스트룩 226호 커버를 장식한 이번 화보는 브랜드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한 화보로 배우 서현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모습을 가득 담았다.

‘Shine Your Light’라는 콘셉트 아래 브랜드의 시그니처 모티브가 담긴 주얼리 컬렉션부터 스웨트 셔츠, 백까지 다양한 라인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밤하늘 반짝이는 별처럼 영롱하게 빛이 나는 서현은 매 컷마다 우아하면서 감도 있는 포즈로 완성도를 이끌어냈으며, 화보 콘셉트를 완벽히 이해하고 나타나 스태프와의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올해가 소녀시대 데뷔 14주년 해예요. 매해 기념일이 돌아올 때면 뭔가 의미 있는 것을 해보고 싶긴 했어요. 그런데 막상 뭘,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워낙 각자의 스케줄이 바쁘다보니 시간 맞추기도 녹록지 않더라고요. 이번에 유퀴즈 출연을 두고도 공방이 벌어졌죠. 여러 의견이 오갔는데 우리끼리 제대로 뭉친 모습을 대중에게 보여주는 것에는 모두 찬성을 했어요. 유퀴즈는 멤버 모두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했으니까요. 그리고 다 같이 소녀시대 구호를 외칠 때는 뭔가 기분이 뭉클했어요. 이전에는 당연한 우리의 인사였는데 ‘이젠 다같이 모여 한목소리로 구호를 외치는 게 특별한 일이 됐구나’하는 생각이 들어 그랬나봐요.”라며 최근 소녀시대가 완전체로 출연한 ‘유퀴즈 온 더 블록’의 비하인드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리고 “오컬트, 액션, 히어로물 되게 좋아해요. 그리고 안 해본 장르라 더 끌렸어요. 저 자신에게 한계를 두고 싶지 않아요. 그러다 보니 작품을 선택할 때도 그간 맡은 비슷한 캐릭터는 배제하려는 편이기도 하고요. 이번 작품은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복합장르예요. 저는 이미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 신선한 충격을 받아서 ‘이건 내가 꼭 하고 싶다!’라고 마음을 먹었어요. 기대하셔도 좋을 거예요.”라며 며칠 전 촬영을 마친 차기작인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에 대해 언급했다.

서현과 메트로시티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226호와 SNS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