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제문화예술회관, '꿈, 사랑 그리고 희망' 공연 선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1-09-25 00:00

김제문화예술회관, '꿈, 사랑 그리고 희망' 공연 선봬./사진제공=김제시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김제시민과 호흡하고 함께하는 김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오는 10월 7일 오후 7시 30분 공연장 상주단체 세 번째 '꿈, 사랑 그리고 희망'공연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전라북도 공연장 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상주단체인 사)드림필이 우수레퍼토리 공연인 ‘꿈, 사랑 그리고 희망’을 김제시립합창단과 함께 협연하는 공연으로 ▲‘청산에 살리라’ ▲‘나물 케는 처녀’,‘내맘의 강물’ ▲‘한국가곡 연곡’ ▲‘그리움’을 선보이고 쇼스타코비치의 ‘왈츠Ⅱ’ ▲‘라밤바’ ▲‘꽌따나 메리’의 신나는 춤곡을 선보인다.

또 대중가요인 ▲‘쿵따리 샤바라’▲‘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 ▲‘붉은노을’과 트로트 ▲‘찐이야’ ▲‘고맙소’ ▲‘막걸리 한잔’을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의 상황속에 살아가는 시민들과 공연을 관람하는 모든 분들이 공연을 통해 조금이나마 마음에 안정과 기쁨을 느낄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
 
김제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의한 거리 두기 좌석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좌석 간 아크릴 칸막이 설치, 방역 소독, 발열 체크, 080 안심콜, 자가 문진표 작성 등 공연장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시민 안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연장을 출입하는 모든 관람객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미착용 시 입장이 금지된다.
 
관람권 예매는 오는 28일 오전 8시부터 현장과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동시 선착순 무료배부 한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