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검정치마, ‘유미의 세포들’ 세 번째 OST ‘링링(Ling Ling)’ 발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9-25 06:00

(사진제공=Stone Music Entertainment)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독보적 감성’의 검정치마가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연출 이상엽, 크리에이터 송재정, 극본 김윤주·김경란) OST 주자로 나선다.

‘유미의 세포들’ OST 제작을 맡고 있는 Stone Music Entertainment에 따르면 검정치마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세 번째 OST ‘링링(Ling Ling)’의 작사, 작곡 및 가창자로 확정됐다.

앞서 ‘또 오해영’,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인기리에 방영됐던 드라마 OST에 참여해 호평을 받았던 검정치마는 이후 2년 만에 ‘유미의 세포들’을 통해 또 한 번 tvN 방영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감성 보컬의 귀환을 알렸다.

‘링링’은 방송 전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 삽입돼 드라마를 기다리고 있던 시청자들에게는 이미 친숙한 노래로 ‘유미의 세포들’ 1부 주요 장면에도 포함돼 큰 궁금증을 자아냈던 터다.

이번 곡 ‘링링’은 검정치마의 초기 사운드를 떠올리게 하는 파워팝 스타일의 곡으로, 예스런 신스 사운드와 러프한 기타 톤의 대비, 깔끔하면서도 역동적인 전개로 한 곡 안에서 다채로운 감성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곡이다.

흥겹고 발랄하면서도 조금은 날카롭고 때로는 센치한, 콕 집어 말하기 애매해서 오히려 더 선명하게 기억에 남는 순간들을 닮은, 그래서 더 사랑스러운 곡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려줄 예정이다.

검정치마가 작사/곡에 가창까지 참여한 ‘유미의 세포들’ OST Part 3 ‘링링’은 25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은 누적 조회수 34억 뷰에 달하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김고은)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로, 김고은, 안보현, 이유비, 박지현 등이 출연하며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