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5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황세온,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체결...강한나·고아성과 한솥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9-27 06:00

(사진제공=키이스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황세온이 종합 엔터테인먼트그룹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키이스트는 “모델 겸 배우 황세온이 키이스트와 함께하게 됐다. 시원한 이목구비와 매력적인 분위기의 소유자 황세온이 가진 역량을 모두 발휘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아낌 없는 지원을 보낼 것”이라고 전했다.

2010년 모델로 데뷔한 황세온은 청량하면서도 러블리한 비주얼로 각종 패션 브랜드 광고 및 화보 모델로 활동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2019년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이종석(차은호 역)의 전 여자친구 ‘김나경’ 역을 맡아 스타일리시하고 쾌활한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2020년 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황실 근위대 ‘박인영’으로 분해 단호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임을 입증했다.

이처럼 눈에 띄는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여준 황세온이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만큼 배우로서 새롭게 도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콘텐츠 제작사로서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키이스트에는 강한나, 고아성, 김동욱, 김서형, 김의성, 문가영, 박하선, 유해진, 이동휘, 정은채, 조보아, 채정안, 황인엽 등 실력파 배우들도 대거 소속돼 국내외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배우 매니지먼트 명가로서의 명성을 재차 입증하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