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1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JAY B, 제주도서 촬영한 'FAME' M/V 추가 공개...청량 보컬에 영상미 추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9-28 06:00

(사진제공=하이어뮤직)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솔로 아티스트 JAY B(제이비)가 'FAME' 뮤직비디오로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JAY B는 27일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지난달 발매한 EP 'SOMO:FUME (소모:퓸)' 수록곡 'FAME (페임) (Feat. JUNNY) (Prod. GroovyRoom)'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그루비룸이 프로듀싱한 'FAME'은 리드미컬한 베이스라인과 가벼운 EP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무드의 곡이다. JAY B의 하이 톤 보컬에 피처링에 참여한 JUNNY(주니)의 산뜻한 래핑과 맑은 보이스가 곡이 지닌 매력과 느낌을 극대화시켰다.

이번 'FAME' 뮤직비디오는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드넓은 초원 속 아부오름을 배경으로 촬영돼 해안도로 속 제주의 아름다움과 청량한 색감을 엿볼 수 있다. 이에 한 편의 단편 영화 같은 영상미와 JAY B의 비주얼이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SOMO:FUME'의 또 다른 수록곡인 'AM PM (Feat. 휘인) (Prod. GRAY)' 비주얼라이저와 이어지는 스토리 텔링으로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주도에서 친구를 통해 만난 사람과 사랑에 빠지고, 이별하게 되면서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내용이 시간 역순으로 펼쳐지며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가 되고 있다.

EP 발매 이후 다채로운 활동과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해온 JAY B는 10월에도 활동을 이어가며 이번 앨범 프로모션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앞두고 있다.

오는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더 현대 서울에서 JAY B EP 공식 MD 팝업 스토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