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1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더쇼’ 오메가엑스, 대체불가 퍼포먼스 챔피언…美친 무대 장악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9-28 18:55

(사진=SBS MTV ‘더쇼’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대체할 수 없는 퍼포먼스의 새로운 세계를 알렸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28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오메가엑스는 ‘전원 센터’ 수식어에 걸맞은 비주얼과 시크한 매력을 보였다.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장악력을 발산하며 오메가엑스를 각인시켰다.

오메가엑스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무대를 완성하며 ‘대형 괴물 신인’ 타이틀을 입증했다. 강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무대를 가득 채운 오메가엑스는 격한 안무 중에도 오차 없는 완벽한 군무로 눈도장을 찍었다.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글로벌 K팝 시장을 향한 오메가엑스의 야심찬 포부와 열정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WHAT'S GOIN' ON’은 오메가엑스의 유니크한 컬러와 파워풀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점점 고조되는 멜로디와 자신감을 드러낸 가사가 힘찬 에너지를 전달한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