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더쇼' 에이티즈, 섹시함의 정석 끝판왕 ‘데자뷰’ → 수록곡 ‘밤하늘’로 전한 위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9-28 19:31

(사진=SBS MTV '더쇼'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컴백 무대는 물론 다양한 코너들까지 알차게 준비했다.

28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는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으로 더욱 성숙해져 돌아온 에이티즈가 출연했다.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를 매치한 의상에 장갑과 타이를 포인트로 해 남성미를 더한 에이티즈는 활동곡 ‘데자뷰(Deja Vu)’무대로 섹시함의 정석을 보여주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뿐만 아니라 수록곡 ‘밤하늘(Not Too Late)’에서는 미래에 대한 불안함을 잠재우듯 담담한 위로를 안겼다.

특히 ‘더쇼’는 에이티즈 멤버 여상이 ‘조각 댕댕이’ MC로 맹활약을 하고 있어 오프닝부터 활기찬 인사와 함께 매끄러운 진행을 이끌었으며, ‘Uncommon 강습소’에서 롤 모델인 하이라이트의 양요섭과 만나 ‘브레인(BRAIN)’ 안무를 배우며 수줍게 팬심을 전하는 등 성덕으로 거듭나기도.

뿐만 아니라 ‘상극사이’ 코너에서는 INFP 홍중과 ENFJ 윤호가 출연해, 같은 상황에서도 서로 다른 리액션을 보이며 상극케미를 인증해 웃음을 안겼다.

이렇게 무대 위아래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끈 에이티즈는 앨범 초동 66만 장을 기록하는가 하면, 빌보드 내 7개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제로 : 피버 파트3’을 통해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9일 오후 5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