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7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경남농협-농가주부모임 경남도연합회,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21-10-14 16:23

14일 밀양농협에서 열린 농촌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밑반찬 나눔 행사 모습.(사진제공=경남농협)

[아시아뉴스통신=최광열 기자] 경남농협이 14일 밀양농협에서 (사)농가주부모임 경남도연합회, (사)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와 함께 농촌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밑반찬 나눔 행사(찬찬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사)농가주부모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찬찬찬’에는 가득차다는 찬, 반찬 찬, 도울 찬을 모두 담아 건강과 행복을 가득 채운다는 의미가 있으며, 해마다 전국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윤해진 경남농협 본부장, 손영희 농협 밀양시지부장, 이성수 밀양농협 조합장, 최민련 농가주부모임 경남도연합회 회장 등 20여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우리 농축산물을 활용한 밑반찬 3종 세트(배추김치∙돈육불고기∙멸치꽈리볶음)를 만들어 150여가정에 직접 방문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14일 윤해진 경남농협 본부장(가운데) 등이 비닐하우스 화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방문,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가전제품 등 생필품과 밑반찬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경남농협)

특히 윤해진 본부장은 비닐하우스 화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방문,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가전제품 등 생필품과 밑반찬을 전달하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 실천을 지속적으로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민련 농가주부모임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과 소외계층에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전했다.

rhkdduf324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