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전선욱·야옹이, ‘아무튼 출근!’ 동반 출연...핑크빛 스토리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0-18 06:00

(사진제공=MB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인기 웹툰 작가 커플 전선욱과 야옹이가 ‘아무튼 출근!’을 찾아온다.

오는 19일 밤 9시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연출 정겨운)에서는 웹툰 작가 커플 전선욱과 야옹이가 출연해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웹툰 ‘프리드로우’ 작가 전선욱의 1분 1초가 급박한 쉴 틈 없는 일상이 그려진다. 특히 지난해, 전선욱 작가와의 열애 소식을 고백하며 화제를 모았던 웹툰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가 스튜디오를 방문한다고 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그녀는 전선욱 작가에게 달달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지원사격에 나선다고.

뿐만 아니라 TV 프로그램 최초로 동반 출연 소식을 알린 두 사람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틈틈이 데이트를 즐기는 특급 비결을 공개,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인기 웹툰 작가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여과없이 드러낸다.

또한 이들은 서로를 향한 애정을 과시하며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다. 야옹이 작가는 “제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진짜로 멋있다”라며 그와의 설렘 가득한 일화로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전선욱-야옹이 작가의 특별한 러브스토리에 본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웹툰 작가 커플 전선욱-야옹이의 핑크빛 스토리는 19일 밤 9시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 확인할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