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가을의 전설', 우드 스퀘어 이미지 2종 공개...'월간 워터홀' 세계관 담아낸 SNS 콘텐츠 화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0-20 06:00

(사진제공=워터홀컴퍼니㈜)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을의 전설'의 우드 스퀘어 이미지 2종과 함께 그간 ‘월간 워터홀’ 작품으로 관객들과 만나온 배우들의 연결고리를 찾아보는 세계관 SNS 콘텐츠가 인기다.

‘월간 워터홀’의 마지막 작품 '가을의 전설'이 영화 속 명장면과 명대사를 그려낸 마지막 우드 스퀘어 이미지 2종을 공개했다.

영화 '가을의 전설'은 광활한 몬태나를 배경으로, 강렬한 심성을 가진 트리스탄(브래드 피트 분)과 그의 가족에게 운명처럼 찾아오는 삶과 죽음, 사랑과 고통, 전쟁과 평화 속 아름다움을 담아낸 대서사시. 이번에도 역시 ‘지니피’ 작가의 손에서 탄생한 해당 이미지에는 ‘러드로우’ 가문의 세 형제와 ‘수잔나’의 행복한 순간과 말을 탄 ‘브래드 피트’의 모습이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로 담겨있다.

여기에, ‘알프레드’가 ‘트리스탄’에게 던지는 대사인 “그런데 모두 널 더 사랑했어.”, 영화 초반 내레이션으로 깔리는 “그런 사람은 미치거나 전설적으로 되죠.”가 손글씨로 적혔다. 해당 이미지는 특별히 10월 달력으로 추가 제작, PC와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현재 온라인에서 무료 배포 중이다.

한편,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내 남자친구의 결혼식''소셜 네트워크''가을의 전설'로 이어지는 ‘월간 워터홀’의 명품 라인업에서 활약한 배우들이 또 다른 작품에서, 어떻게 다시 만났는지 등을 짚어보는 세계관 콘텐츠가 SNS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테마로는 '조 블랙의 사랑'의 ‘브래드 피트’와 ‘안소니 홉킨스’처럼 '가을의 전설'에 이어 다른 작품에서 다시 만난 경우, '오션스11'의 ‘브래드 피트’와 ‘줄리아 로버츠’처럼 각각 '가을의 전설'과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 배우가 다른 작품에서 새롭게 만난 경우가 있다.

여기에 미국의 전설적인 시트콤 [프렌즈]에는 ‘월간 워터홀’에서 활약한 배우가 무려 5명이나 출연했다고 알려져 재미를 더했다. ‘헬렌 헌트, 줄리아 로버츠, 브래드 피트, 더모트 멀로니, 그렉 키니어’는 각각 다른 시즌에 얼굴을 비추며 90년대 당시 할리우드를 주름 잡았던 그들의 위상을 실감케 했다.

우드 스퀘어 이미지 2종과 ‘월간 워터홀’ 세계관 콘텐츠로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는 '가을의 전설'은 오는 10월 27일 재개봉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