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쇼! 챔피언' 트라이비, 매운 맛 퍼포먼스란 이런 것…'우주로' 향하는 당찬 포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0-20 17:44

(사진=MBC M '쇼! 챔피언'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유니크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20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베니 비디 비치)’ 타이틀곡 ‘우주로 (WOULD YOU RUN)’ 무대를 펼쳤다.

이날 트라이비는 색색깔의 블링블링한 스타일링으로 '우주로'의 에너지를 시각적으로도 표현했다. 트라이비 멤버들의 물 오른 비주얼이 무대 보는 재미를 배가했다.

무엇보다 트라이비의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와 흡인력 있는 표정 연기가 어우러져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트라이비는 포인트 안무 '빼꼼춤'에 개성을 더했고, 파워풀한 군무로 시원시원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가 공동 작사·작곡한 뭄바톤 장르의 곡 '우주로'는 ‘우주’로 가겠다는 트라이비의 당찬 포부를 담은 곡이다. 대체 불가한 '매운 맛'에 뮤직비디오 1000만 뷰, 초동 음반 판매량 증가 등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트라이비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우주로'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