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설인아, 뷰티 브랜드 비하인드 사진 대방출! 시크함↔청순美 오가는 반전 매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0-28 06:00

(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설인아가 무결점 미모로 시선을 매료시켰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공식 SNS 및 포스트를 통해 설인아가 전속 뷰티 모델로 활동 중인 코리아나 화장품 광고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인아는 흑백 의상의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기품 있고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먼저 블랙 슬립 원피스에 드롭 귀걸이를 매치한 설인아는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무드를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순백의 매력이 느껴지는 흰색 의상으로 청초하면서도 단아한 비주얼을 선사했다. 특히 설인아 특유의 해사하고 깨끗한 느낌이 뷰티 브랜드의 이미지와 제대로 부합하며 한층 더 풍부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다.

설인아는 다채로운 포즈와 섬세한 표정을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마음껏 드러내 또 한 번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설인아는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사내 맞선’에서 화려한 비주얼에 걸맞은 재벌가 외동딸 진영서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