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양평군, 2021년 하반기 공약 및 주요사업 현장방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기자 송고시간 2021-10-28 07:28

정동균 양평군수(우측)가 하반기 공약 및 주요사업을 점검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 하고 있다./사진제공=양평군청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정동균 양평군수는  2021년 하반기 공약 및 주요사업 현장방문을 추진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현장방문은 각 읍·면 총 10개소의 현장을 방문할 예정으로 공약사업이행평가단과 함께 양평군 주요사업의 추진 상황을 점검한다.
 
현장방문 첫날인 26일에는 양평읍의 양평군 노인복지관 이전 신축사업과 경기도 시장상권진흥원 이전 사업, 강하면의 전수-성덕 인도설치공사 현장을 찾았다.
 
양평군 노인복지관 이전 신축사업 현장을 방문한 군수는 같은 날 개최된 노인복지관 건립 설계용역 최종보고회에도 참석해 “사업 관련 주민참여추진위원들의 요구사항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별조정교부금 100억 등 총 242억 원이 투입될 대규모 사업인 만큼 예산이 적기 투입돼 예정된 공사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11월 초 개소를 앞두고 있는 경기도 시장상권진흥원 이전 사업지를 방문해 시장상인회 및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마지막으로 방문한 전수-성덕 인도설치공사 사업은 11월 준공을 앞두고 주민의 건강하고 안전한 보행환경을 기대하며, 주민의 삶을 증진시키는 요구사항들은 최대한 수용해 현장에서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민선7기 공약사업은 물론, 2021년 주요사업이 원활히 추진되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하나하나 꼼꼼히 챙길 것을 약속하고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모든 군민의 성원과 믿음으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뤄냈다”며 “새로운 양평을 향해 더욱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lbkk6868@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