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전효성, 생일 겸 데뷔 12주년 브이로그 공개…’싱글벙글 행복한 하루’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0-28 12:14

(사진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전효성이 생일 겸 데뷔 12주년을 맞이해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27일 전효성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전효성'을 통해 데뷔 12년차의 하루를 영상에 생생하게 담아냈다.

애완 묘들과 함께 하루를 시작한 그는 "일어나자마자 너무 많은 축하를 받았어요"라며 "저의 생일이자 데뷔 12년차의 12주년은 어떤 하루인가? 일상을 담아보는 브이로그를 찍어보려고 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요즘에 진짜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라며 "그렇지만 틈틈이 다른 것들을 봐야지 영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라고 전하며 요즘 빠져있는 프로그램들 중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유미의 세포들에 대한 찐 애정을 드러냈다.

라디오 출근 준비를 마친 전효성은 한복문화주간을 언급하며 "착용한 의상이 한복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며 넥라인과 소매, 패션 아이템을 보여주며 출근룩을 소개해 한복홍보대사다운 남다른 한복 사랑을 보여줬다.

특히 전효성은 라디오에 도착해 팬들이 보내준 선물을 보며 '너무 예쁘다'라며 감동했고, '꿈꾸는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한 송지은과 함께 텐션 업 된 모습을 보여주며 찐친의 케미를 발산했다.

라디오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전효성은 "오랜만에 지은이도 만나서 신나게 수다도 떨고 팬 분들이 생일 축하를 제대로 해주셔서 진짜 싱글벙글하게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며 "앞으로도 더 열심히 잘하는 전효성이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전효성은 매일 오후 8시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의 DJ로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