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손태진·웬디, 듀엣곡 '깊어지네' 음원 일부 공개...웅장한 사운드+아름다운 하모니 '귀호강 예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0-28 12:21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팝페라 가수 손태진이 그룹 레드벨벳 웬디와 환상적인 하모니를 예고했다.

미스틱스토리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발매되는 손태진과 웬디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깊어지네 (Duet With 웬디)'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선 노년의 신사가 설레는 표정으로 한 여인을 만나러가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휠체어를 탄 여인과 티타임을 가지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손태진과 웬디는 이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며 노래를 부른다. 두 사람은 "난 그대만 바라보네"라고 열창하면서 다정한 눈빛을 주고 받는다.

여기에 '깊어지네'의 감미로운 멜로디도 살짝 공개되어 귀를 사로잡는다. 웅장한 사운드와 달달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28일 0시 공식 SNS에 게재된 '깊어지네' 가사 포스터도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노년의 신사가 등장한 이미지에는 "내 마음이 깊어지네 하늘이 높아질수록 세상 모든 꽃이 하늘 바라보듯 나 그대만 향해있네"라는 문구가 담겨 뭉클함을 자아낸다.

여인이 등장한 이미지에는 "내 마음이 깊어지네 밤하늘 짙어질수록 밤은 달이 있어 완벽한 것처럼 그댄 나를 완성하네"라는 문구가 적혀 한 편의 시 같은 여운을 남긴다.

'깊어지네'는 진정한 사랑에 대한 내용을 담은 곡으로, 티징 콘텐츠부터 높은 완성도와 묵직한 감동을 안기고 있다. 손태진과 웬디는 장르를 뛰어넘는 듀엣 호흡을 선보이며 클래식과 K팝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손태진은 2016년 JTBC '팬텀싱어'의 초대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이자 2018년 첫 솔로 싱글 '잠든 그대'를 발표한 성악가 겸 팝페라 가수로, 다양한 음악, 방송, 공연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가운데 웬디와의 협업 소식을 직접 알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손태진과 레드벨벳 웬디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깊어지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