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지구의 경고-탄소 2부작' 류수영, 열정 가득 내레이션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0-28 12:28

(사진제공=이엘라이즈)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류수영이 '지구의 경고-탄소 2부작' 내레이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7일 류수영은 KBS UHD 기후변화 특집 '지구의 경고-탄소 2부작' 내레이터이자 프리젠터로 활약했다.

평소 환경 문제에 관심이 많았던 만큼 2050 탄소중립과 포스트 화석 연료의 시대를 맞이해 탄소 문명의 과거와 미래에 관한 이야기를 진중하게 전달했다.

28일 2부 방송을 앞둔 가운데 류수영의 열정적인 모습이 담겨있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류수영은 강렬한 표정과 근엄한 목소리로 최첨단 VFX 특수촬영을 이용한 가상현실 배경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보는 이들의 몰입을 도왔다.

또한 주제에 맞게 스타일링에 변화를 주며 이야기하고자 하는 내용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류수영은 대본을 꼼꼼히 살피며 완벽한 장면을 만들기 위해 고심을 기울였고 분주한 촬영 현장 속에서도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촬영에 임해 본 방송을 기대케 했다.

한편, 류수영이 참여한 KBS UHD 기후변화 특집 ‘지구의 경고-탄소 2부작’은 28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