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셀럽파이브∙옥상달빛∙선우정아∙박문치 등 역대급 콜라보 음원 '잘 먹고 잘 사는 법' 발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0-28 12:29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컨텐츠랩 VIVO와 싱어송라이터 레이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가 함께한 대규모 콜라보 음원 '잘 먹고 잘 사는 법'이 28일 발매된다.

'잘 먹고 잘 사는 법'은 지난 5월부터 VIVO가 매달 선보이고 있는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의 마지막 앨범으로, 총 11명의 개그우먼과 뮤지션이 참여해 프로젝트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번 신곡 '잘 먹고 잘사는 법'에는 VIVO의 송은이, 김숙, 김신영, 안영미, 신봉선, 그리고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소속 뮤지션인 옥상달빛, 요조, 선우정아, 치즈, 박문치가 참여했다. 각자의 영역에서 독보적인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11인이 한 자리에 모인 대규모 콜라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묵직한 피아노 반주로 시작부터 비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음원은 곡 전반에 등장하는 위트 있는 사운드들로 유쾌함을 더하고 있으며, 특히 '잘 먹고 잘 사는 법'을 주제로 각자의 캐릭터에 맞는 내용을 가사에 녹여내는 등 11인의 화합과 재치가 돋보인다.

신곡 '잘 먹고 잘 사는 법'은 뉴트로 감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박문치와 위트있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힐링듀오 옥상달빛이 작사∙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코로나로 인해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남은 2021년을 잘 먹고 잘 살기를 바라는 마음을 기원하며 유쾌한 가사를 담아냈다.

발매와 동시에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는 음원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이 모두 출격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를 통해 90년대, 00년대 하이틴 잡지 화보를 고스란히 재현한 강력한 복고 컨셉을 예고, 11인11색의 개성 넘치는 레트로 패션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모으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역대급 레트로 무드를 선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각 캐릭터들의 '그때 그 시절' 연기를 비롯해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옛 시절로 돌아간 듯한 영상미로 큰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VIVO X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콜라보 신곡 '잘 먹고 잘 사는 법'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