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희대의 난제, ‘술’ 끊느냐 마시냐! 장항준·문상훈, 믿고 보는 '견적왕' 2화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0-28 12:50

(사진제공=에이앤이 코리아)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요즘 대세 빠더너스 ‘문상훈’의 합류로 제대로 탄력을 받은 달라스튜디오의 본격 고민 견적쇼, ‘견적왕’이 28일 밤 6시 30분에 2화를 공개한다.

장항준 감독의 출연과 최초 메타버스 예능으로 온 에어 전부터 존재만으로도 화제가 됐던 견적왕. 특히 지난 1화에서 문상훈이 견적왕의 조력자로 공개되자 두 사람의 꿀조합에 어마어마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묘하게 설득되는 논리, 말티즈 장항준과 차우차우 문상훈의 티카타카에 ‘왜케 웃겨요, 숨넘어가는 줄’, ‘킬포가 몇 개야 진짜’, ‘쉴 새 없이 웃음’ 등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2화의 고민은 술을 끊는다 vs. 마신다. 술을 마시면 너무 행복하고 세상이 하트로 보인다는, 주 평균 4회 술을 마시는 엄청난 애주가인 고민자는 술을 마시다 보니 살도 찌고 피부도 계속해서 안 좋아졌다고. 그렇다고 술을 안 마시면 삶의 낙이 없다고 느껴지고, 스트레스 해소가 안 돼서 예민해지는 것 같아 고민이라고 한다.

술이라면 그저 흐뭇한 34년 차 애주가 장항준과 11년 차 애주가 문상훈은 고민에 극공감하며 견적을 써 내려갈 예정이다. 그 치열했던 과정은 28일 밤 6시 반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견적왕 1화가 공개되고 난 후 달라스튜디오 채널에서 훈훈한 장면이 연출됐다는 후문이다. 바로 1화 고민자 알감자가 영상에 직접 댓글로 감사 인사를 남기자 구독왕들의 응원의 대댓글이 이어졌던 것. 달라스튜디오는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사연을 받고 있으니 고민에 대한 견적이 필요한 구독왕이면 커뮤니티를 통해 언제든 참여할 수 있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 ‘달라스튜디오’는 네고왕, 로또왕, 발명왕 등 ‘왕시리즈’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성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런칭 10개월 만에 누적 조회 수 1억 뷰, 4년 만에 총 316만 구독자, 총 조회 수 12억을 돌파한 바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