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종교
신동감리교회 김진구 목사, '대한민국의 회복과 부흥을 위한 기도(5)'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11-20 05:00

신동감리교회 김진구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대한민국의 회복과 부흥을 위한 기도 - 5

나의 사랑하는 아버지시여...

이 땅 대한민국을 위해 우리가 기도합니다. 이 땅 대한민국에 더 큰 은혜와 자비를 베푸소서. 아버지의 뜻 가운데 세워진 아버지의 나라입니다. 수많은 주의 종들과 순교자들이 피흘리며 세운 나라입니다. 긍휼히 여기시고 주의 영광이 이 땅에 더 풍성히 나타나게 하옵소서. 

오, 나의 주님이시여...

이 땅의 상처받은 이들을 위로하시고 치유하소서. 태극기를 들었다가 좌절한 이들이 미국과 같은 주변의 강대국만 바라보는 헛된 믿음에서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는 참된 믿음으로 다시 일어서게 하옵소서. 그리고 촛불을 들었던 민심들 역시 자기들이 역사의 한 페이지를 이루었다고 하는 어리석은 오만에 빠지지 않고 여전히 불꽃같은 눈으로 우리의 마음속 동기까지 살피시는 주님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는 겸손한 지혜를 갖게 하옵소서.

오, 사랑하는 나의 주님...

어리석은 자들의 분노를 누그러뜨리시고 어리석은 자들의 상처를 치유하실 분은 오직 주님이십니다. 교만한 자의 집을 허무시고 어리석은 자의 담을 무너뜨리시는 분도 주님이십니다.

오, 나의 사랑하는 주님이시여...

주님의 공의와 정의가 이 땅에 강같이 흐르게 하옵소서. 어리석고 오만한 우리들을 위해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이 땅에 강같이 흐르게 하옵소서.

오 주님... 

이 땅은 주님이 택한 나라입니다. 특별히 이 땅의 교회와 성도들을 지켜주시옵소서. 보다 정결하게 하시고, 복음의 능력으로 주님 나라를 바라보는 눈이 열려지게 하시며 주님 앞에서 정직한 영과 마음으로 분별의 능력도 회복하게 하옵소서. 

주님...

이 땅에 주님 앞에시 부끄럼이 없는 정치 지도자들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불의 앞에 무릅꿇지않고 악한 권력 앞에 비굴해지지 않는 신실한 지도자들을 일으켜 주시옵소서. 에스더처럼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치인, 요셉처럼 정직하며 주님과 온전히 동행하는 정치인, 다니엘처럼 지헤롭고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정치인들이 일어나 이 민족이 나아갈 길을 제시하고 의롭게 일어선 신실한 국민들의 열망도 담아서 조국의 위기도 지헤롭게 헤쳐나갈 수 있게 하옵소서. 

오 나의 아버지여~ 

세상은 여전히 교회를 무너뜨리기 위해 뒤흔들고 있습니다. 교회 안에서 분노와 험담과 분노의 영도 사라지게 하옵소서. 아버지의 신실한 종들이 유혹에 흔들리지 않게 하옵시고 택함받은 백성들이 끝까지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세상의 부요함에 속아 자신의 영적 가난에 눈멀지 않게 하여주소서. 

극심한 박해와 탄압속에서 연단 가운데 있는 북한의 교회와 성도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나의 사랑하는 아버지여~ 내가 너무 사랑하는 백성들입니다. 그들이 흘린 피와 받은 고난이 결코 헛되지 않게 하옵소서. 그 수가 차기까지 끝까지 잘 인내할수 있도록 믿음을 지켜주시옵소서. 나의 사랑하는 백성들입니다. 그들이 받는 주의 사랑을 깨닫게 하옵소서. 우리들의 길과 진리와 생명이 되시는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하옵나이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