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스포츠
여자축구 국가대표 이민아, 결혼 발표...훈남의 예비신랑 누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1-22 14:12

(사진출처=이민아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여자축구 국가대표 이민아가 경남FC 소속 이우혁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이민아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남FC 이우혁 선수와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새롭게 가정을 꾸리는 일이 얼떨떨하고 긴장되기도 하지만, 행복한 모습을 더 많이 보여드릴 테니 여러분께서도 많이 응원해 주시면 감사드리겠다. 그리고 결혼을 통해 선수로서도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선수로서 서로의 일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축구 팬 여러분께 오래오래 저희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아직 욕심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계속 열심히 몸 관리하며 선수 생활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 때문에 무관중 경기가 많아서, 팬 여러분을 뵙기가 어려운 한 해였던 것 같다. 하지만 팬 여러분께서 항상 보내주시는 응원 덕분에 힘을 내고 축구에 집중할 수 있었다. 덕분에 9번째 통합 우승이라는 소중한 성과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힘든 시기에 언제나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 덕에 지금의 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감사한 마음을 가슴속에 새기고 더 큰 책임감을 갖고 다양한 활동으로 보답하고 싶다.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달라.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