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종교
신동감리교회 김진구 목사, '자비로우신 주님이시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11-23 05:00

신동감리교회 김진구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오, 나의 주님이시여,
오, 나의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주의 은혜와 사랑을 따라 우리 모두를 주의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나와 내 가족 그리고 나의 사랑하는 신동감리교회 성도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이 나라와 이 민족 그리고 열방에 흩어져 복음을 전하고 맡겨진 사명을 충성되게 감당하는 주의 신실한 종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오늘도 이 종이 간절한 갈망을 갖고 주께 부르짖어 기도 하오니 외면하지 마시고 귀를 기울여 속히 응답하소서.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고 말씀하신 주님의 약속을 붙들고 기도합니다.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 구하면 내가 시행하리라."고 약속하신 주님의 약속을 붙들고 기도합니다.

오, 자비로우신 주님이시여~

이 아침에도 우리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사 우리들의 심정을 헤아려 주소서. 우리들이 부르짖는 소리를 들으시고 우리에게 은혜를 베푸사 주의 사랑으로 우리를 모든 어둠의 권세로부터 자유케 하옵소서.

오, 나의 자비로우신 주님이시여~

오늘도 갈보리 언덕에서 나타난 주의 기이한 그 사랑과 능력으로 우리와 함께하시고, 우리들을 쫓아오는 모든 어둠의 세력에서 우리를 구원해 내시옵소서. 가난한 자들을 잊지 마시고, 질병에 걸린 자, 환난 중에 고통 당하는 자들을 잊지 마소서.

오, 주여~

일어나시옵소서. 일어나 악인들의 팔을 꺽으시고, 주님의 임재와 영광을 보지못하는 어리석고 미련 한 자들을 꾸짖어 주시옵소서. 오늘도 온 종일 주의 영광된 얼굴을 우리에게 보이시고 주의 성령으로 기름부어 우리 모두를  충만하게 하옵소서.

오 나의 자비로우신 주님이시여~

이 시간도 우리가 성령충만함 속에서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주의 거룩함으로 우리를 거룩하게 하시고, 주의 정결함으로 우리를 정결케 하옵소서.

이 시간 우리들이 무엇을 구해야 할 지를 알게 하시고 마땅히 구해야 할 것을 구할 수 있게 하시고 주님의 지혜와 계시의 영을 부어주셔서 더욱 담대히 구할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 나의 자비로우신 주님이시여~

오늘도 우리들의 눈과 귀를 열어 주시옵소서. 마땅히 보아야 할 것을 보게 하시고 마땅히 들어야 할 것들을 듣게 하시옵소서. 주님의 나라와 주님의 비전을 보게 하시고, 주님의 음성과 진리의 말씀을 듣고 행하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오, 나의 자비로우신 주님이시여~

오늘도 우리 신동감리교회 성도들을 주의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성령충만함 속에서 기도하게 하시고 성령충만함 속에서 찬송하게 하시며 성령충만함 속에서 말씀을 보고 주의 복음을 전하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은혜와 사랑이 충만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신동감리교회 성도들에게 빛의 갑옷을 입혀주시고, 주님의 전신갑주를 입혀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저들이 어둠의 일을 벗고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육신의 일을 도모하지 않으며  정사와 권세와 어둠의 세상주관자들과 하늘의 영들을 상대하여 승리의 영광을 취하게 하옵소서.

은혜와 사랑이 충만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우리가 순전한 마음으로 주께 나아갑니다. 우리들의 영혼을 어린 아이처럼 단순하게 하셔서 오직 주님만을 의지하고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며 오직 주님에게만 헌신할 수 있게 하옵소서.

오, 자비로우신 주님이시여~

주님을 갈망합니다. 더욱 더 갈망합니다. 우리들의 영혼을 새롭게 하시고 우리들의 마음을 정직하게 하시며 진실되게 하시고 우리 안에 주의 참된 부흥이 있어 우리 모두를 주의 성령으로 더욱 충만하고 풍성케 하옵소서.

오, 주님~

우리가 갈망합니다. 더욱 더 갈망합니다. 주님만을 갈망합니다. 주의 성령으로 우리를 충만케 하시고 주의 권능으로 역사하시어 우리와 더불어 어둠을 가르고 어둠의 포로된 자들을 구하여 내시옵소서. 악한 자의 궤계가 무너지게 하시고, 여리고성이 무너지듯이 사탄의 견고한 진들이 파쇄되게 하옵소서.

오, 나의 자비로우신 주님이시여~

이 신동지역에도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더욱 더 정결하게 하옵소서. 더욱 더 거룩한 지역이 되게 하옵소서. 사무엘이 거주하던 라마나욧과 같이 주의 권능으로 충만하게 하시고 이 지역의 주민들이 이 곳에서 날마다 주님의 임재와 주님의 영광을 보게 하옵소서.

오, 나의 주님~

우리가 갈망합니다. 더 더욱 갈망합니다. 오직 주님만을 갈망합니다. 이곳 신동감리교회에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주의 성령으로 충만케 하시고 주의 사랑으로 더욱 풍성하게 하옵소서. 믿는 자의 수효를 더 하시고, 주의 용사가 되어 흔들림없이 달려가는 십자가의 전사들을 일으켜 세워주시옵소서.

오, 나의 주님~

이 민족을 사랑하여 주시옵소서. 당신이 사랑하는 당신의 백성들입니다. 당신의 땅입니다. 모든 거짓과 음란과 사술을 제하시옵소서. 이 땅 이 민족을 주의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시고 주의 지혜와 계시의 영으로 풍성하게 하옵소서. 주님을 경외하는 거룩한 정치지도자들을 세우시고, 주님의 몸된 교회를 일으켜 세울 신실한 주의 종들을 세워주시옵소서.

오, 주님~

우리가 갈망합니다. 더 더욱 갈망합니다. 분열의 영이 사라지게 하옵소서. 시기와 질투와 미움과 다툼의 영이 사라지게 하옵소서. 남과 북에 하나님을 경외하고, 하나님 앞에 정직한 지도자들을 세워주시옵소서. 그리고 남과 북이 주님 안에서 하나되어 주의 복음을 열방에 전하고 주님의 나라와 그 이름의 영광을 위하여 쓰임받을 수 있게 통일의 기쁨도 우리에게 주옵소서.

남과 북에 있는 주의 신실한 종들에게 기름부으소서. 특별히 북한 땅에 있는 주의 종들을 지켜주시고 그들의 생각과 마음이 항상 주의 임재와 영광으로 가득하게 하옵소서. 저들이 세상 권력을 두려워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정의와 공평하심을 의심하지 않게 하시며 불안해 하지 않도록 주님의 임재와 영광이 더욱 풍성케 하옵소서.  저들에게 고난 중에 기뻐할 수 있는 믿음을 주시고 저들의 눈을 열어 주님 나라의 영광을 볼 수 있게 하옵소서.

오늘도 우리들의 참된 목자가 되시고 우리들의 참된 왕이시며 모든 것의 근원이 되시는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가~~~안절히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