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알타보이즈', 공식 포스터 및 촬영 현장 공개! 5人5色 캐릭터 완벽 변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1-26 13:32

(사진제공=(주)신스웨이브)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슈퍼주니어 은혁이 연출에 참여하고 뉴이스트 백호와 아스트로 윤산하, SF9 유태양, 골든차일드 Y(와이)와 홍주찬 등 글로벌 K팝 스타들이 공동주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타보이즈'가 12월 18일 첫 공연을 앞두고 공식 포스터와 21일 진행된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뮤지컬 제작사 (주)신스웨이브(대표 신정화)가 제작하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5명의 소년이 댄스보컬 그룹 '알타보이즈'를 결성해 노래와 춤으로 관객들에게 사랑과 위로를 전한다는 콘서트형 뮤지컬이다.

26일 예매 오픈에 맞춰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각각 매튜, 에이브라함, 후안, 루크, 마크 역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백호, 윤산하, 유태양, Y, 홍주찬이 무대 의상을 입고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사진제공=(주)신스웨이브)


극중 인물과의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마치 실존하는 보이그룹을 연상케 하는 뮤지컬 '알타보이즈' 주역들의 ‘특급 케미’도 나날이 상승하는 중이다. 다섯 명의 캐스트 모두 K팝의 대표주자인 만큼 각각의 매력과 프로다운 면모를 한껏 드러내, 이번 포스터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현장 스태프들의 뜨거운 박수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카톨릭 복사복(미사 때 사제를 도와 시중을 드는 사람이 입는 예복) 콘셉트 사진이 일부 공개되어 무대 위 '알타보이즈'의 다채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극장이 아닌 KBS 아레나에서 완성도 높은 대본과 음악을 기반으로 한 블록버스터 급 콘서트로 구현될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26일 오후 2시 티켓링크에서 오프라인 공연에 대한 1차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이번 1차 티켓 예매에서는 12월 18일 개막 공연부터 21일까지의 공연 예매가 가능하며,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의 오프라인 공연 예매는 추후 일정이 다시 공지된다.

또한 전체 공연은 공연 전문 글로벌 플랫폼 '메타씨어터'에서 온라인 생중계되며 11월 29일 오후 2시에 메타씨어터 홈페이지에서 티켓 오픈된다. 중동(Middle East), 오세아니아를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시청 가능하며 그 외 지역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된다.

메타씨어터 관람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SNS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