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남대학교 LINC+사업단, ‘현장실습•취업 매칭DAY’ 운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21-11-26 14:46

25일 경남대학교 창조관 로비에서 열린 ‘2021 현장실습•취업 매칭DAY’ 행사 모습.(사진제공=경남대학교)

[아시아뉴스통신=최광열 기자] 경남대학교 LINC+사업단이 25일 창조관 1층 로비에서 ‘2021 현장실습∙취업 매칭DAY’를 운영했다.

‘현장실습∙취업 매칭DAY’는 경남 인근 기업체 대표와 인사 담당자를 초청해 참여 기업들은 학생들에게 기업을 홍보하고, 재학생들은 우수기업 인사담당자와 1대1 면담 등을 통해 취업∙현장실습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행사다. 

경남대 LINC+사업단이 주관, 인재개발처와 KU-IPP사업단이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가족회사∙네트워크 기업인 ㈜금화테크, ㈜에스디이앤티, 아난티 남해, ㈜금아하이드파워 ㈜에필코칭센터 등 총 26곳 지역 우수기업이 참여했다.

노화용 학생(경영학부 3학년)은 “취업이 어렵기도 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한 부분도 있었는데,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정보도 얻고 관심 있는 우수 기업을 알게 돼 좋았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박은주 경남대 LINC+사업단장은 “평소 우리 대학 학생들의 현장실습∙취업에 관심과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은 기업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행사를 통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경남대의 우수 인재가 많이 발굴돼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rhkdduf324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