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스포츠
뷰티풀 뷰, '서울 석세스 대상' 신인가수상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1-30 06:00

(사진제공=M1L 엔터)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아티스트 뷰티풀 뷰가 '서울 석세스 대상' 신인가수상을 수상했다.

뷰티풀 뷰가 29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열린 '제 13회 2021 서울 석세스 대상'에서 신인가수 대상을 수상했다. '이상해, 불공평해, 너가 책임져야 해'라는 곡으로 데뷔한 신인가수 뷰티풀 뷰는 최근 '미스터론리'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발표한 데뷔곡 '이상해,불공평해,너가책임져야해'는 떠나간 연인에 대한 가슴 아픔을 절절하게 녹였다. 지난 27일 발매한 '미스터론리'는 외로운 남성의 마음을 중독성 깊은 멜로디에 현실적인 가사로 담았다.

뷰티풀 뷰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음색을 갖고 있는 훅중독 아티스트다. 듣다 보면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며 따라 부르게 만들 정도로 중독성이 강하다. 뷰티풀 뷰는 모든 뮤직비디오를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완성하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도 주목받고 있다.

한편, 스포츠서울과 서울STV가 공동 주최하는 서울 석세스 대상은 여러 분야에서 최고를 향한 열정과 창조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개인, 단체, 기업 등에 수여하는 상이다. 각 부문별 수상자를 엄선하여, 공정성과 권위, 가치와 의미를 가진 대한만국 최고의 어워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