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종교
하나님의 리콜운동 대표 전두승 목사, '성령의 인도하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1-12-01 06:00

킹덤빌더즈, L.A 글로리 교회 담임 전두승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성령의 인도하심"

성령이 함께 하시는 사람들은 성령께서 인도하십니다.

때로 자신만 아니라 성령으로 인도받는 다른 사람들을 통해서도 성령께서 함께 역사하셔서  기도에 응답하기도 하시고 서로 인도하심에 대한 격려와 한 성령 안에서 한 가족임을 확신 얻게 하십니다. 

지난 한주간 병원검사들이 많아 페북담당 윤영미 집사님께 하루 글 하나씩 찾아 올려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집사님이 토요일은 기도하며 "오늘 이 글을 보아야 할 사람이 있다"는 감동을 받아 한개 더 올렸는데 그날 새벽 회원 중 한 분이 제게 질문한 내용의 답을 그 글에서 얻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새벽이라 제가 바로 답을 못드렸는데,  윤집사님이 성령의 감동받아 그 시간 올린 글에서 자신의 질문에 대한 답을, 그것도 구체적인 방법까지 제시한 응답을 받았다는 것입니다(듣는 기도). 

이같이 성령의 감동을 받는 분들을 통해서 서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음은 영으로 인도받는 하나님의 자녀들임을 확신케 해 주시는 것이어서 감사드립니다.

지난 주일예배 후 식사기도 하는 모습을 보고 즉시로 주님이 주신 감동도 "이제 한사람 한사람씩 용사로 세워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