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인천 중구, 하반기 기획공연‘백영규와 함께하는 아! 그리워라 중구’선보여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1-12-01 16:50

인천 중구, 하반기 기획공연‘백영규와 함께하는 아! 그리워라 중구’선보여/사진제공=중구청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오는 4일(토) 중구 문화회관에서 하반기 기획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포크음악의 살아있는 전설 백영규와 함께하는 공연으로 지역예술인과의 콜라보도 선보인다. 기존의 지역예술인만을 활용한 공연에서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공연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백영규를 중심으로 가수 남궁옥분, 보이스 포맨도 공연을 함께할 예정이다. 지역예술인은 미추홀댄스단, 중구 심포니 오케스트라, 에버문화봉사단, 인천국악예술단이 함께 출연한다.
 
포크음악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공연을 펼치며 옛 중구의 감성을 담아 7080세대의 추억을 회상시킬 수 있는 공연으로 구성한다.
 
사전예약을 통해 최대 200석의 접수를 받고 있으며, 엔티켓 홈페이지 접수 또는 전화 접수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홍인성 중구청장은 “이번 기획공연은 포크음악을 사랑하고 옛 감성을 추억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많은 위로와 감동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중구 구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