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제시 사진협회, 진봉면 심포 경로당에서 장수사진 봉사활동 펼쳐

[전북=아시아뉴스통신] 김창윤기자 송고시간 2021-12-02 01:40

어르신들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드립니다 !
김제시 사진협회, 진봉면 심포 경로당에서 장수사진 봉사활동 펼쳐./사진제공=김제시


[아시아뉴스통신=김창윤 기자] 김제시 진봉면(면장 오승영)은 심포경로당에서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 50여명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무료 촬영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어르신들이 아름다운 생애를 기억하면서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추진 되었으며 김제시 사진협회의 주관으로 이성수 작가 (뽀빠이 포토)의 재능 기부를 받아 진행되었다.
 
사진 촬영에 앞서 마을주민들이 이·미용 자원봉사에 참여해 직접 화장과 머리 손질 후 한복을 입혀드리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하였다.
 
사진촬영을 맡은 이성수 작가님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작은 재능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거동이 불편하거나 외출이 어려우신 어르신들을 위해 기회가 닿는 대로 사진 촬영을 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오승영 면장은“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함께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고 어르신들을 위해 이런 뜻깊은 봉사에 동참해주신 김제시 사진협회 회원분들과 관내 이·미용 봉사자들에 감사드린다”며“앞으로 진봉면 어르신들이 웃을 수 있는 날들이 더 많아지도록 행복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yun7280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