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15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이연에프엔씨, 먹거리 나눔 사업 위해 우양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1-12-03 09:54

최종문 우양재단 이사장(왼쪽)과 정보연 이연에프엔씨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이연에프엔씨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사회복지기관인 우양재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먹거리 나눔 사업을 추진한다.
 
이연에프엔씨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우양재단과 함께 소외 계층의 건강한 식생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2일에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연에프엔씨와 손잡은 우양재단은 노인성 질환 먹거리 지원 프로젝트, 저소득층 아동 영양 불균형 개선 캠페인을 비롯해 북한이탈주민 한부모 및 다자녀 가정 대상 긴급 먹거리 지원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는 곳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이연에프엔씨는 자사 국탕류 간편식을 저소득층 및 독거 노인들에게 전달하는 등 나눔 활동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이연에프엔씨는 자사 간편식들이 우수한 품질에 간편하게 한 끼 식사용으로 즐길 수 있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힘을 보태고자 우양재단과 손을 잡고 나눔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우양재단이 이연에프엔씨와 마찬가지로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원칙이 있는 만큼 서로 간의 협력을 통해 이웃들에게 행복과 건강을 전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