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21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운봉읍 남녀새마을지도자회,사랑의 김장담그기 나눔봉사 행사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이태곤기자 송고시간 2021-12-03 14:36

운봉읍 남녀새마을지도자회(회장 김상태, 금선여)가 지난 2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전개해 감동을 주고 있다.
운봉읍 남녀새마을지도자회,사랑의 김장담그기 나눔봉사 행사/사진제공=남원시

[아시아뉴스통신=이태곤 기자]운봉읍 남녀새마을지도자회(회장 김상태, 금선여)가 지난 2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전개해 감동을 주고 있다.
 
이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는 운봉읍 남녀새마을지도자회 김상태, 금선여 회장을 비롯한 30여명의 회원과 운봉농협, 운봉읍행정복지센터 직원이 일부 참여해 500포기의 배추에 사랑을 버무려 관내 독거노인과 불우이웃을 돕기 위하여 33개 마을에 전달됐다.
 
운봉읍 남녀새마을지도자회,사랑의 김장담그기 나눔봉사 행사/사진제공=남원시

이 자리에서 금선여 부녀회장은 “주민분들을 생각해 정성껏 담근 김치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세근 운봉읍장은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사랑과 정(情)을 듬뿍 넣어 담근 김치가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겨울을 보내야 하는 우리 이웃들에게 든든한 양식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는 코로나19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참여 인원을 최소화하고 마스크 착용 및 체온 체크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했다.

letk2002@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