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20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부여군, 위로와 힐링으로 한 해 마무리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정현기자 송고시간 2021-12-04 14:12

오는 17일 오후 7시, 2021 송년음악회 개최
인기가수 장윤정 등 출연
송년음악회 포스터./사진제공=부여군청

[아시아뉴스통신=최정현 기자] 부여군이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을 위로하기 위한 송년음악회를 갖는다.
 
4일 군에 따르면, 부여문화원 주관으로 오는 17일 오후 7시 부여군유스호스텔 실내경기장(구 청소년수련원 실내경기장)에 마련된 특설공연장에서 ‘위로와 힐링’ 2021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군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 사태가 전국적으로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며 지역 내 외국인 근로자 등의 집단 확진 사태, 지역 초중고교 학생들의 산발적 감염 확산 등으로 인해 11월 단계적 일상회복 돌입 전까지 올해 예정돼 있던 대부분의 주요 대형행사나 체육대회, 축제 등을 취소·연기하거나 축소했다.
 
군은 이미 지난 7월10일 부여 궁남지 일원에서 개막 예정이던 ‘제19회 부여서동연꽃축제’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축제 개막 하루 앞두고 전면 취소한 바 있다.
 
또 9월25일부터 부여군과 공주시 일원에서 예정돼 있던 ‘제67회 백제문화제’ 역시 대형 야외행사나 공연 등은 모두 전면 취소하고 제불전 위주로만 개최했다.
 
군은 이에 연말 송년음악회 개최를 통해 그간 코로나19와의 사투에서 지친 군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치유해 더 나은 다음해를 준비하며 도약하는 계기로 삼기 위해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
 
이날 송년음악회의 주요 출연진으로는 <어머나>, <초혼>, <이따 이따요> 등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장윤정을 비롯해 인기 가요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으로 널리 알려진 부여 출신 가수 김경민, 역시 부여 출신 가수로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가수 유지나 등 여러 인기 가수들이 한 무대에 총출동한다.
 
공연 예매는 예스24티켓을 통해 6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으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2000원이고 구매는 1인당 4매로 한정된다. 공연관람은 방역수칙에 따라 백신 2차 접종완료자 또는 공연일 2일 이내 PCR 검사 음성소지자로 제한된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올해 코로나19와 경기침체 등으로 힘겨웠던 군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면서 “공연 진행 과정에서 출입자 열 체크와 손 소독, 거리두기 유지 등도 철저히 준수해 이번 송년음악회가 알차고 안전한 화합과 치유의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ily7102@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