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10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열일 행보’ 나다, 프로농구 고양오리온 홈경기서 시투...하프타임 공연까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12-05 06:00

(사진제공=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나다가 남자 프로농구 경기에서 시투 행사를 갖는다.

나다는 5일 오후 5시 경기도 고양실내체육관에서 고양오리온오리온스가 전주 KCC 이지스와 벌이는 홈경기의 시투자로 나선다.

이날 나다는 경기 시작 전 시투를 한 후 하프타임에 신곡 ‘불렛프루프’(Bulletproof)를 부르며 경기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나다는 소속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경기에 앞서 초대해 주신 구단 관계자분들과 오리온스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정현 선수님이 꼭 신인상을 받으셨으면 좋겠다. 고양오리온스 파이팅!”이라는 에너지 넘치는 소감을 남겼다.

앞서 나다는 지난달 29일 플럭 사운드로 시작되는 곡의 인트로부터 강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신곡 ‘불렛프루프’를 발매, 이후 네이버 바이브의 파티룸을 통해 ‘불렛프루프’ 발매 기념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고 직접 기획한 팬 이벤트 ‘나또(NATTO)’를 개최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또한 MBC ‘복면가왕’, 웹예능 ‘캠핑 중학교’ 등 다양한 예능 콘텐츠에 출연해 무대 위에서와는 180도 다른 반전 있는 모습과 센스 넘치는 입담을 보여주며 맹활약하고 있다.

한편, 나다는 현재 ‘불렛프루프’로 활동에 한창이다. 이 곡은 현아 ‘아임 낫 쿨’(I’m Not Cool), 에일리 ‘가르치지마’, 에이티즈 ‘이터널 선샤인’ 등의 안무 창작에 참여한 안무팀 비비트리핀(BBTRIPPIN)와 호흡을 맞춰 퍼포먼스에서도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